GAME/유로트럭2

[ETS2] 핀란드의 엽서 해석본

용준이 2018. 11. 15.

2018년 11월 14일부로 SCS소프트웨어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Postcards from Finland(핀란드의 엽서)를 해석한 글입니다. 

원문보기


핀란드의 엽서

핀란드는 다가올 DLC '발트 해 너머'에 등장한 많은 신생 국가들 중 하나이다. 여러분은 핀란드의 가장 큰 도시와 산업 중심지를 탐사할 수 있고 핀란드 인구의 대부분이 사는 남부 지역을 운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핀란드는 현재 유로트럭 시뮬레이터 2 세계에서 가장 북쪽에 위치한 지역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 중 몇몇은 핀란드에서의 트럭 운송에 관해, HCT가 여러분의 경험에서 중요한 부분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대용량 운송은 현재 유럽 국가 내에서 발견되는 덜 흔한 유형의 화물 운송이다. 발견된 가장 흥미로운 유형의 HCT는 트럭, 세미트레일러 돌리와 세미트레일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가오는 컨텐츠에 대한 이러한 새로운 정보들이 여러분을 더욱 흥분시키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발트해 너머의 확장을 탐험하고 앞에 놓여 있는 것을 보기 위해 여러분이 국경을 넘나들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발틱해 DLC에 새롭게 추가될 지역인 핀란드의 사진이 공개 되었습니다. 핀란드는 유로트럭2 내에서 가장 북쪽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핀란드의 트럭 운송에 대해서 세미트레일러 돌리와 세미트레일러가 새롭게 추가되어 발트해 너머의 새로운 DLC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