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유로트럭2

[ETS2]월드오브트럭 독일 무역연결 이벤트

용준이 2018. 10. 13.

본 글은 2018년 10월 12일부로 SCS소프트웨어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Event: Trade Connections - Germany(이벤트: 무역 연결 - 독일) 글을 해석한 글 입니다.

원문 확인하기



독일 무역 연결 이벤트


여러분을 또 다른 '트럭스 월드' 행사에 초대합니다!

의심의 여지 없이, 업데이트 1.32로 우리는 유로트럭 시뮬레이터 2에서 독일의 영토를 업그레이드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이 행사의 도움으로 지역 사회의 주목을 끌게 되고, 아마도 우리가 발트해에서 작업을 시작한 직후 우리가 시작하고자 하는 또 다른 주요 지도 개선에 대한 올바른 영감을 얻고자 합니다.

독일 다시 일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ETS2는 많은 전송이 이루어지고 있는 ETS2 게임 세계의 핵심 지역이며, 우리는 그 결과가 믿을 만하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습니다. 적어도 가상적인 방법으로도 우리를 도울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저희는 북부를 다시 방문했으며, 이벤트 배송을 통해 다시 방문하시기를 진심으로 요청합니다. 하지만 더 많은 도로들이 처음부터 다시 지어지고, 새로운 교차로가 생겨서 많은 도시들이 전면 개축과 정화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종류의 재료와 기술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열심히 일하는 건설 인부들을 긴 교대 시간에 유지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상품과 공급품들이 필요할 것이다. 따라서, 우리는 당신에게 독일로의 배송과 함께 경기 중에 독일의 경제를 활성화시켜 줄 것을 요청합니다. 분명한 것은, 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짓더라도 독일에는 아직 새로운 컨텐츠 하락이 일어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고, 이 사건은 우리에게 더 열심히 일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이벤트의 규칙

*이것은 커뮤니티 이벤트이다 - 각 참가자의 개인적인 목표가 있으며, 또한 이벤트를 완료하기 위한 세계적인 공유 목표가 있다.
*참여에 대한 개인적인 보상을 얻기 위해, 당신의 목표는 각각 유럽의 다른 나라에서 출발하거나 끝나는 독일로의 10개의 화물 배달을 완료하는 것이다. 배송은 300km보다 길어야 합니다.
*총 5천만 톤의 재료, 기계, 상품, 음식, 그리고 물품들은 행사 기간 동안 지역 사회에 의해 운송되어야 한다.
*지역 사회 보상의 자격을 갖추기 위해서, 여러분은 최소한 여러분의 개인적인 공헌을 완성해야 합니다.
*5천만 톤의 화물이 인도되면 지역 사회의 보상금이 지급될 것이다.
*온라인 작업을 등록하려면 가입하고 트럭의 세계 서비스에 연결해야 합니다.
*10개 국가에 배송하는 규칙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트럭의 로그북 세계에서 최근 배달된 내용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10개의 화물을 배송하는 데 개인적으로 기여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브란덴부르크 게이트 대시보드 미니 리플리카
*희귀 독일 페넌트를 포함한 3개의 랜덤 국가 페넌트

커뮤니티 목표가 달성될 경우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독일 셰퍼드 보블헤드 대시보드 장난감
*골든 스테이그 대시보드 동상
*게임 메인 메뉴의 'Bridge' 배경


정말 오랬만에 월드오브트럭 이벤트를 진행 하는 것 같습니다. 규칙은 간단합니다. 독일에서 출발하거나 독일로 도착하는 300km이상의 화물을 10번 배송하면 됩니다. 또한 전체 커뮤니티가 5000만톤을 배송 할 경우 다른 보상이 주어질 것 입니다. 월드오브트럭을 유로트럭2 계정에 연동하여 이벤트에 참여를  할 수 있습니다. 제 생각으로 이번에 독일의 북부가 리뉴얼 되면서 유저들에게 독일을 많이 가보고 리뉴얼이 된 것을 많이 보라고 진행하는 이벤트 인 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 글을 마치겠습니다. 공감 한 번 씩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