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유로트럭2

유로트럭2 냉동트레일러로 수박 배송하기

용준이 2018. 9.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로트럭2 운행일지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개인 냉동 트레일러를 이용하여 수박을 배송해보겠습니다. 

오늘 배송할 수박은 독일 베를린에서 헝가리의 세게드까지 배송을 갑니다.수박인 만큼 무게도 17톤으로 조금 무거운 화물이네요. 그럼 배송 시작해 보겠습니다.

수박을 트레일러에 상차하고 상차지 바로 근처에 고속도로가 있어 바로 고속도로에 진입해 헝가리로 달리고 있습니다. 날씨가 정말 좋네요.

오후에 출발하였는데 어느덧 늦은 오후가 되어 노을이 지고 있습니다.

날씨가 좋았는데 갑자기 많은 비가 쏟아집니다. 많은 비가 내리는 것으로 보아 지나가는 소나기면 좋겠네요. 그러고 보니 오랬만에 비가 오는 것 같습니다.

비가 와서 사고가 났다봅니다. 소방차에 경찰차까지 저기 인부들이 무슨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고속도로를 한참 달리고 있는데 정체가 되어 무슨일인가 하고 보았더니 한 차량이 고속도로를 막고 움직이지 않습니다. 호송차량인데 베타버전이여서 그런건지 약간 모양새를 보아 오류인 것 같습니다.

운전석에서 보면 실제로 이렀습니다. 정말 비가 많이 오네요. 비가 많이 와서 안개도 뿌옇게 끼고 정말 운전하기에 가장 악조건 인 것 같습니다. 이럴떄는 감속운전을 해야합니다.

고속도로를 빠져나와 헝가리 근처에 도착해 오르막을 올라가고 있습니다. 트럭 전면에 튜닝한 led가 정말 예쁘게 나오네요.

목적지 헝가리에 도착하니 비는 그쳤습니다. 오늘도 안전하게 배송을 마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