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유로트럭2

[ETS2]발트해 너머 DLC 11월 29일 출시 해석본

용준이 2018. 11. 24.

본 글은 2018년 11월 23일부로 SCS소프트웨어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Beyond the Baltic Sea releasing on November 29(발트해 너머 11월 29일 출시) 글을 해석한 글 입니다.


원문보기


발트해 너머 11월 29일 출시

발틱해 지도 확장의 출시가 후드를 두드리고 있습니다! 최근 시험의 결과가 나왔고 우리가 확실한 출시일을 정할 수 있을 만큼 긍정적이다. 우리는 당신이 국경을 넘어 발트해 국가들을 탐험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귀하의 지속적인 인내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유로트럭 시뮬레이터 2에 최근 추가된 것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발트해 너머에' DLC는 2018년 11월 29일 스팀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오늘 우리는 발트해 너머 주요 특징들을 처음으로 발표합니다. 우리는 다가오는 확장의 요약이 이것이 매우 내용이 풍부한 DLC라는 것을 여러분의 마음 속에 확실히 남겨주기를 바랍니다.

*13,000킬로미터가 넘는 새로운 게임 도로
*탐험할 리투아니아, 라트비아 및 에스토니아
*주요 도시와 산업을 포함하는 남부 핀란드
*상트페테르부르크와 칼리닌그라드를 포함한 러시아 영토
*24개의 새로운 주요 도시들과 많은 작은 도시들
*특성 발틱 구조
*유명한 명소 및 알아볼 수 있는 장소
*새로운 고유 3D 자산
*푸르른 기후 아코산트 식물
*국내 AI 열차, 트램 및 교통 차량
*30개 이상의 새로운 지역 회사 부두 및 산업
*핀란드 전용 대용량 운송(트랙터 및 장거리 트레일러 2개)
*발트해제 성과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 발트해 너머 스팀 상점 페이지 바로가기

당신은 이번주 초에 온라인에서 검토, 비디오, 스트림을 보기 시작할 것이다. 미디어,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자 및 고위 자원봉사자 테스터 그룹 구성원들이 오늘 22:59 UTC에서 DLC의 비디오 영상 및 기타 시각적 자료를 보여주도록 허용했습니다.


드디어 유로트럭2의 새로운 맵 DLC인 "발트해 너머"의 출시일이 발표되었습니다. 출시일은 UTC기준 29일 발표가 되므로 한국시간으로 2018년 11월 30일 새벽에 발표가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많은 유저들이 작년에 출시한 이탈리아 맵 DLC이후 기다리던 발트해 너머가 출시되는 많큼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가격은 지금까지의 다른 맵 DLC와 동일하게 한화기준 19,000원이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발트해 너머"가 출시를 앞두고 다음에 맵 DLC는 어느 곳이 될 지 매우 궁금해 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