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아메리칸트럭

[ATS NEWS] American Truck Simulator Update 1.32 Open Beta 해석본

용준이 2018. 8. 18.

본 글은 2018년 8월 17일 SCS소프트웨어 블로그에 올라온 American Truck Simulator Update 1.32 Open Beta를 해석한 글입니다. 이 글은 오역이나 의역이 있을 수 있으며 원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http://blog.scssoft.com/2018/08/american-truck-simulator-update-132.html



아메리칸트럭 시뮬레이터 업데이트 1.32 오픈 베타



American Trake Simulator Update 1.32의 오픈 베타 버전을 사용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추가 ETS2와 ATS별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중요: 게임의 주요 변경 범위와 규모 때문에 최대한 많은 피드백을 받기 위해 개발 주기에서 평상시보다 일찍 커뮤니티와 오픈 베타 버전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아직 우리가 연구하고 있는 알려진 작은 문제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발견하는데 도움을 주셨으면 하는 더 큰 벌레들이 숨겨져 있을 수도 있습니다. 불안정하고 오염되지 않은 베타의 위험과 가능한 좌절감이 여러분에게 그럴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이 시험에 지칠 경우를 대비해 플레이어 프로필을 1.31로 안전하게 되돌릴 수 있도록 반드시 백업하세요. 광범위한 데이터 형식 및 로직 변경으로 인해 많은 모드가 손상되었을 수 있습니다. 초기 공개 베타 버전은 모델 작성자에게 즉시 필요한 변경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지만, 현재 테스트에서는 대부분의 모드를 비활성화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면책 조항이 없는 상태에서, 이 오픈 베타의 다른 요소에 초점을 맞추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를 정기적으로 읽는 사람들은 이미 1.32의 주요 추가사항이 트레일러 소유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모든 ATS 플레이어들은 이제 트레일러를 사고, 조율하고, 칠할 수 있다. 그리고 법률과 규칙은 유럽과는 약간 다르기 때문에, 우리는 장거리/우측 차량을 사용하고 트레일러 조정 옵션에 하중 배너를 오버사이징하는 옵션을 추가했다. 만약 여러분이 트레일러를 오직 여러분만을 위해 사용하고 싶다면, 그것을 잠그는 것을 잊지 마세요, 여러분의 직원들도 그것들을 시험해 보기로 결정할 수도 있으니까요!

ETS2와 마찬가지로 일부 트레일러는 폐기 및 재설계되었으며, 나머지는 트레일러 소유를 위해 조정되었습니다. 이 단계는 아직 개발이 진행 중이기 때문에 첫 번째 단계이며, 최소한 몇 달 동안은 더 열심히 작업하게 됩니다. 하지만 실제 트레일러 소유 상태가 다음과 같은 새 장난감을 가지고 놀 수 있게 해 줄 때 최종 결과를 기다리고 싶지 않았습니다.

트레일러의 소유권은 게임의 중앙 "데스크톱" 메인 메뉴를 통해 새로운 기능에 액세스하기 위해 "아이콘"을 추가해야 하는 필요성을 느꼈기 때문에 우리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화면을 재구성했습니다. 화면 오른쪽에는 작은 위젯 세 개가 아니라 큰 위젯이 두 개 있습니다. 또한 트레일러 관리용 새 화면이 추가되었고, 새 기능을 처리하기 위해 일부 회사 관리 화면을 변경해야 했습니다.

다음 추가 사항은 지도에 변화를 가져온다. ATS 지도 디자인 팀은 지도의 일부 틈새를 메울 만하다고 느꼈으며, 다른 일부 이전 작품들은 다시 만져봐야 한다고 생각했다. 따라서 이 업데이트에서 ATS는 세 개의 새로운 도로, 즉 Albuquerque에서 Bloomfield(Farmington), Yuma에서 Quartzsite(Ehrenberg)까지 US-5와 US-19의 교차로를 모두 연결합니다.

새로 추가된 소형도시인 클리프턴 바로 옆에 있는 US-191에서 운전할 때, 여러분은 미국에서 가장 큰 구리 광산인 모렌치 광산을 발견할 것입니다. 틀림없이 방문하기에 좋은 장소일 거예요. 새로운 화물 부두도 있거든요!

다른 변경사항의 경우, 새로운 ATS 업데이트는 AI 트럭에 트레일러 케이블을 가져오고 캘리포니아에서는 새로운 제한인 긴 트레일러(53피트 – 40피트)가 금지됩니다. 또한 지역 사회의 더 작은 희망 중 하나인 주차 브레이크가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을 좋아한 사람들은 게임 옵션에서 주차 브레이크를 다시 켜야 합니다.

렌더링 최적화와 관련하여 코드와 데이터가 몇 가지 변경되었으며, 일부 시나리오에서는 매우 훌륭한 프레임 개선이 이루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경험이 다를 수 있으니, 우리와 공유해 주세요. 눈에 띄는 FPS 변경 사항에 대한 귀하의 피드백에 매우 관심이 있습니다.

그러니 새로 추가된 모든 것을 즐기세요. 하지만 기억하세요: 그것은 단지 공개 베타일 뿐, 안정된 공개 버전이 아닙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벌레, 불안정, 그리고 꼬치에 부딪힐 수 있습니다. 이번은 업데이트의 크기가 너무 크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도 더 큰 시간입니다. 최종 출시를 기다리고 싶으시면 괜찮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더 빨리 움직이도록 도와주시려는 분은 저희 포럼과 이 섹션의 버그리포트에 대한 귀하의 모든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공개 베타 버전에 참여하려면 public_beta plus on Steam에서 이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증기 클라이언트 → LIBRARY → American Truck Simulator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 Properties → Betas 탭 → public_beta → 1.32 공용 베타. 암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변경:

*트레일러 소유권(자세한 정보)
*주요 UI 변경(메인 메뉴, 회사 관리 화면, 대리점 등)
*작업 필터 재설계
*오래된 트레일러 중 일부는 버려지고 다시 디자인되었다.
*새 도로 추가: US-550(NM), US-95(AZ), US-191(AZ), 클리프턴 시티(AZ)
*리메이크 및 재설계된 몇 개 장소(예: I5-I80 교환)
*AI 차량의 전원/공기 라인(옵션)
*렌더링 속도 향상
*자동 주차 브레이크 옵션 -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됨
*캘리포니아에서는 53피트 길이의 긴 트레일러(킹핀에서 리어 액슬까지 40피트 이상)가 금지됩니다.

MOD ALERT: 
완전히 재설계된 트레일러 화물 논리(운반 데이터, 트레일러 데이터, 경제 등) 대부분의 모뎀은 따라잡기 위해 약간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