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NS/인터넷

멜론 플레이리스트 삭제 및 공유방법

용준이 2021. 3. 1.

음악을 들을 때 TOP 100과 같이 음악 차트를 들으시는 분도 많이 계시지만 본인이 좋아하는 노래를 선택하여 플레이리스트를 만든 다음 플레이리스트를 듣는 분도 많이 계십니다.

 

본인이 좋아하는 노래로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 공유하거나 삭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멜론 플레이리스트를 삭제 및 공유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멜론 플레이리스트 삭제 및 공유방법

멜론 플레이리스트를 삭제 및 공유하는 방법을 멜론 모바일 버전을 기준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측 하단에 서랍 아이콘을 클릭 후 나오는 '내 플레이리스트'를 클릭하면 내가 생성한 플레이리스트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삭제하고자 하는 플레이리스트에 우측 점 3개를 클릭합니다.

그렇게 되면 하단에 플레이리스트에 설정을 할 수 있는 창이 표시되고 여기에서 '플레이리스트 삭제'를 클릭하면 멜론 플레이리스트를 삭제할 수 있고 삭제한 플레이리스트는 복구할 수없기 때문에 유의하여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동일한 방법으로 내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할 수 있는데 공유하고자 하는 플레이리스트의 우측 점 3개를 클릭하면 나오는 창에서 우측에 공유 아이콘을 클릭하여 친구에게 추천하거나,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 URL복사 등 기타 여러 방법으로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멜론 플레이리스트 삭제 및 공유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불필요한 플레이리스트는 삭제하고 다른 사람에게 공유하고자 할 때 쉽게 공유를 하면 됩니다. 이상 글을 마치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