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Windows

All in One Runtimes 다운방법

용준이 2021. 2. 16.

컴퓨터를 포맷 후 사용을 하면서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일반적인 상황에서 런타임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컴퓨터를 잘 아시는 분이라면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쉽지만 초보자인 경우 이 문제를 해결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게임을 하거나 프로그램 설치 등 꼭 필요한 프레임 워크 등에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아 발생하는 런타임 에러나 프레임 드롭 현상 등 이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All in One Runtimes 다운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ll in One Runtimes 다운방법

Runtimes을 한꺼번에 다운하기 위해 All in One Runtimes를 검색창에 검색하면 상단에 다음과 같은 검색 결과가 표시됩니다.

검색을 하기 귀찮으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하여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상단 좌측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는데 쿠키에 동의할 것인지에 대한 화면입니다. 빨간색 박스를 클릭하여 허용을 하면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설치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 실행을 하면 위 이미지처럼 실행이 되면서 설치 과정이 진행됩니다. 모든 설치 과정이 끝나면 새로운 창이 뜨게 됩니다.

새로운 창이 뜬 것을 보면 자동으로 선택된 여러 항목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 설치를 한다면 아무런 행동 없이 30초간 기다리게 되면 자동으로 설치 과정을 시작합니다.

 

만약 선택하여 선택한 항목만 설치하고자 한다면 좌측에서 선택 후 하단에 Installieren을 클릭하면 됩니다.

30초 동안 아무런 행동을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설치가 시작되는데 설치 시 CMD 명령 프롬포트 창이 뜨면서 설치를 하게 됩니다. 순차적으로 설치가 진행되기 때문에 그대로 컴퓨터를 두면 설치가 됩니다.

 

 

최신 버전 자바 설치하기

올인원으로 런타임을 설치하게 되는 경우 구버전에 자바가 설치되게 됩니다. 구버전의 자바는 보안에 취약하기 때문에 설치 과정에서 자바를 선택 해제 후 설치를 하거나 모든 설치가 끝난 후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최신버전에 자바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위 링크를 통해 최신버전에 자바를 설치하고 구버전에 자바는 설치과정에서 제거되게 됩니다. 컴퓨터를 포맷하거나 런타임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런타임 에러가 발생하거나 게임 프레임이 낮아지는 등에 문제를 올인원 런타임 다운으로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이상 글을 마치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