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NS/인터넷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과 가격

용준이 2020. 6. 2.

네이버에서 새로운 유료회원 서비스 인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6월 1일 부터 정식으로 런칭하였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쇼핑 적립과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가격도 적정한 수준이여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의 혜택은 무엇인지 가격은 어떤지 유료 멤버십을 이용할 가치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면 쇼핑을 통해 최대 5%가 적립되며 디지털 라이프 팩까지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으로 제공되는 혜택에 비하면 반값이라는 가격적인 경쟁력이 있다.

네이버 페이를 통해 쇼핑을 해보신 분이라면 모두 아실 네이버 페이 포인트에 적립금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요하면 최대 5%가 적립이 된다. 하지만 쇼핑을 한다고 해서 모두 5%가 적립되는 것이 아니고 상품에 네이버 페이 +가 있는 상품을 구매할 때만 멤버십 적립이 가능하다.

그리고 월 20만원까지는 5%가 적립되고 월 20만원~200만원까지는 2%가 적립된다.

쇼핑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적립금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면 기본적으로 1%가 적립되는 포인트와 달리 네이버 페이 플러스 표시가 되어 있는 상품 구매 시 0~20만원까지는 5%가 적립이 되고 20만원~200만원까지는 2%가 적립된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면 쇼핑 5% 적립과 함께 제공되는 혜택이 있는데 디지털 라이프팩이 제공된다는 점이다.

네이버 바이브 300회 듣기

네이버 웹툰·시리즈 쿠기 20개

시리즈on 영화/방송 감상 3,300 캐시

네이버 클라우드 100GB 이용권

오디오북 대여 3,000원 할인 쿠폰

위에 5가지의 서비스 중 4가지를 선택하여 멤버십 이용기간 중 이용이 가능하다. 네이버 바이브 300회 듣기와 네이버 클라우드 100GB 이용권은 가볍게 이용하는 사람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은 혜택이다. 하지만 위 에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다면 큰 도움이 되지 않을 것 같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디지털 라이프 팩의 혜택 말고도 추가로 요금을 지불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바이브와 클라우드 이용권을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다.

바이브 무제한 듣기 이용권은 월 3,850원, 네이버 클라우드 200GB는 월 2,200원, 2TB는 월 7,700원이 이용할 수 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격

이렇게 쇼핑에서 최대 5%의 적립을 할 수 있고 5가지의 디지털 서비스 중 4가지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의 가격은 월 4,9000원으로 1개월은 무료로 체험이 가능하다.

네이버 클라우드의 100GB 월 이용 요금만 3,000원이라는 점에서 가격대비 제공되는 혜택이 상당히 많은 편이다. 이외에도 제공되는 혜택을 모두 합치면 약 12,000원원 정도 되기 때문에 약 반값에 멤버십을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이용할 가치가 있을까?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의 혜택에 대해 알아보고 가격도 제공되는 혜택에 비해 상당히 낮은 편인데 과연 멤버십을 이용할 가치가 있는지 궁금하다. 솔직히 말해서 제공되는 혜택 중에 많은 부분에서 네이버 페이 쇼핑과 디지털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다면 이용할 가치가 없다.

하지만 한 달에 네이버 쇼핑을 통해 약 20만원 정도 하고 그외 다양한 네이버의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면 충분히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된다.

 

 

마치며

네이버의 새로운 유료서비스인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대해 알아보고 어떤 혜택과 가격이 있는지 이용할 만한 가치가 있는지 알아보았다. 주로 네이버 쇼핑을 즐겨하는 사람이라면 충분히 멤버십을 이용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된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