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유로트럭2

유로트럭2 1.30 정식 버전 출시

용준이 2017. 12. 1.

안녕하세요 준용이 입니다.


본글은 2017년 12월 1일 SCS소프트웨어 블로그의 글을 한국어로 번역한 글로 오역이 있을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출처: SCS소프트웨어 블로그



유로트럭 시뮬레이터 2 업데이트 1.30


다음주의 주요지도 확장판을위한 길을 닦은 다음, Euro Truck Simulator 2의 공식 업데이트 1.3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Open Beta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Steam을 통해 게임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베타 지점으로 전환 한 경우 지금은 선택을 취소하십시오! 다른 한편으로는, 당신이 모드 호환성에 관심이 있고 한동안 옛 버전의 게임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면, 이전 게임 버전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Steam에서 여전히 사용할 수있는 브랜치가 있습니다. 비 스팀 레거시 버전의 게임 및 게임의 VR 호환 베타 빌드를 업데이트하면 준비하는 데 며칠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차세대 Scania R 시리즈 및 S 시리즈 트럭

올해 초부터 새로운 차량 모델을 구축하고 게임에 구현하는 데 약 2 년의 인적 자원을 투자 한이 트럭은 지금까지 제작 된 가장 자세한 트럭입니다.



https://youtu.be/rbhrkHnLbB0



*지도 개선 - 밀라노의 도시가 완전히 새롭게 바뀌 었습니다. 이탈리아 북부 전역이  개선되었습니다.

우리는 다가오는 Italia DLC의 품질에 더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이미 기본 게임에있는 이탈리아의 오래된 부분을 새로 고쳤습니다. 그것이 그것이 어떻게 될 것인지에 대해 살짝 들여다 보아라.


*네비게이션 알고리즘의 정밀 검사

새로운 항법 코드는 이미 American Truck Simulator에 도입되었으며 주요 프로그래밍 작업을 필요로하는 커다란 변화이며 기존 프로그래밍 방식에 비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네비게이션은 필요한 경우 도로의 동일한 뻗기를 따라 운전자를 되돌려 보낼 수 있습니다. 이는 사소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기본 데이터 구조의 전체 재 설계가 필요했습니다. 이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간대 지원

ETS2는 현재 시간대를 지원하기 때문에지도의 추가 성장에 도움이됩니다. 현재이 변경 사항은 다른 ETS2 국가가 동일한 시간대에 있기 때문에 영국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추가변경


*유사한 트럭을 놓친 모든 트럭에 대해 다가오는 DLC를 지원하는 ZF-16 전송


*정확한 투영을위한지도 (정확한 환경 동작),지도 패닝 옵션


*멀티 토크 엔진 지원 (DAF 엔진 2017에서 사용) 


*빠른 작업 트럭 툴팁의 기본 엔진 및 전송 정보


*국가 제한이있는 예고편은 특정 국가의 서비스에서만 견인됩니다.


*DAF, Volvo 및 SCANIA 트럭을 더욱 연마합니다.


*기본지도와 구형지도 DLC에서지도를 수정하고 수정합니다.


*새로운 호화 요트화물



도구/MOD접근


*환경 조명 및 날씨 설정을위한 새로운 대화식 도구 (편집기에 포함)


*트래픽 동작 및 규칙 디버깅을위한 새로운 대화 형 도구 (편집기에 포함)


*새로운 장면 미리보기 도구 (편집기에 포함)


*지도 데이터의 새로운 탐색 매개 변수


*경제 데이터의 지원 서비스 매개 변수


*경제 데이터의 트럭 규모 중량 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