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유로트럭2

유로트럭2 1.30 (open beta) 공개

용준이 2017. 12. 1.

모든 사진은 원본 크기로 보실수 있으며 출처는 scs블로그 입니다.

지난 2017년 11월 17일 scs 소프트웨어는 유로트럭2 1.30 open beta를 공개 하였습니다.




블로그 내용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 입니다.


어떻게 버전 번호를 건너 뛰었습니까? 우리의 주력 트럭 심들이 비교적 짧은 시간에 주요 DLC 출시를 준비하고 있었기 때문에 두 개의 병렬 테스트 트랙을 실행해야했습니다. ETS2에 대한 코드 및 데이터 "정지"는 ATS가 1.29 업데이트의 릴리스를 위해 이미 "포크"에 들어간 지 몇 주 후에 발생했습니다. 결과적으로 Euro Truck Simulator 2는 버전 번호를 건너 뛰는 반면 American Truck Simulator는 동급 모델을 업데이트 한 직후 동일한 1.30 코드베이스 버전을 따라 잡습니다. 


어쨌든, ETS2 Update 1.30은 우리가 토론하고 싶은 새롭고 멋진, 그리고 물론 무료로 제공되는 것들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



*주요특징


지도 개선

밀라노의 도시가 완전히 새롭게 바뀌 었습니다. 이탈리아 북부 전역이  개선되었습니다.

우리는 다가오는 Italia DLC의 품질에 더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이미 기본 게임에있는 이탈리아의 오래된 부분을 새로 고쳤습니다. 그것이 그것이 어떻게 될 것인지에 대해 살짝 들여다 보아라.


네비게이션 알고리즘의 정밀 검사

새로운 항법 코드는 이미 American Truck Simulator에 도입되었으며 주요 프로그래밍 작업을 필요로하는 커다란 변화이며 기존 프로그래밍 방식에 비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네비게이션은 필요한 경우 도로의 동일한 뻗기를 따라 운전자를 되돌려 보낼 수 있습니다. 이는 사소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기본 데이터 구조의 전체 재 설계가 필요했습니다. 이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간대 지원

ETS2는 현재 시간대를 지원하기 때문에지도의 추가 성장에 도움이됩니다. 현재이 변경 사항은 다른 ETS2 국가가 동일한 시간대에 있기 때문에 영국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추가변경

유사한 트럭을 놓친 모든 트럭에 대해 다가오는 DLC를 지원하는 ZF-16 전송

정확한 투영을위한지도 (정확한 환경 동작),지도 패닝 옵션

멀티 토크 엔진 지원 (DAF 엔진 2017에서 사용) 

빠른 작업 트럭 툴팁의 기본 엔진 및 전송 정보

국가 제한이있는 예고편은 특정 국가의 서비스에서만 견인됩니다.

DAF, Volvo 및 SCANIA 트럭을 더욱 연마합니다.

기본지도와 구형지도 DLC에서지도를 수정하고 수정합니다.

새로운 호화 요트화물


*도구/MOD접근

●환경 조명 및 날씨 설정을위한 새로운 대화식 도구 (편집기에 포함)

●트래픽 동작 및 규칙 디버깅을위한 새로운 대화 형 도구 (편집기에 포함)

●새로운 장면 미리보기 도구 (편집기에 포함)

●지도 데이터의 새로운 탐색 매개 변수

●경제 데이터의 지원 서비스 매개 변수

●경제 데이터의 트럭 규모 중량 비용


우리는 오픈 베타에 대한 준비가되어 있으며 귀하의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가 할 수있는만큼 게임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면서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방법으로 보내십시오. Open Betas에 대한 귀하의 도움과 참여는 높이 평가됩니다. 


오픈 베타 기간 동안 우리는 모든 새로운 기능을 안전하게 테스트하는 데 사용되는 World of Trucks 전용 전용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orld of Trucks Open Beta 웹 사이트 를 방문 하십시오. 또한 modding wiki  에서 게임의 개조에 대한 세부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


오픈 베타에 참여하고 싶다면 Steam의 public_beta 브랜치에서이 버전을 찾을 수 있습니다. Steam client → LIBRARY → Euro Truck Simulator 2를 오른쪽 클릭 → Properties → Betas 탭 → public_beta → 1.30 공개 베타를 클릭하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암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전 Open Beta 릴리즈와 마찬가지로 - 이것은 여전히 업데이트 의 베타 버전 임 에 유의하십시오 ! 불안정성 및 / 또는 버그 및 꼬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종 출시를 기다리고 싶다면 완전히 괜찮습니다 . 그러나이 단계에서 피드백을 제공하는 데 관심이 있으시면 포럼에서 발견 한 내용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 여기서 일반적인 토론에 참여하고 여기 에 버그를보고 할 수 있습니다 . 귀하의 모든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아 맞아, 나는 거의 잊을거야.


신세대 S 및 R Scania 트럭은이 업데이트의 일부입니다! 



올해 초부터 새로운 차량 모델을 구축하고 게임에 구현하는 데 약 2 년의 인적 자원을 투자 한이 트럭은 지금까지 제작 된 가장 자세한 트럭입니다.



재생산 된 이탈리아 북부와 마찬가지로 새 Scania는 무료로 완전하게 출시됩니다. 


Open Beta를 즐기고 문제가 발생하여보고해야하는 경우 포럼을 확인하십시오. MOD를 사용하지 않고 MOD를 사용하여 게임을 테스트하여 "바닐라"버전의 작동 방식과 사용하는 수정 사항과의 상호 작용을 확인하십시오. 1.30 준비가 안되면 다시 돌아갈 수 있도록 플레이어 프로필 을 백업 하십시오!




※오픈 베타 참여하는법 



스팀에서 유로트럭2 선택후 우클릭→속성 후 위에 베타 클릭


위처럼 public_beta - 1.30 public beta 클릭후 완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