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Hardware

세븐일렉 스마트밴드 HR2 블랙에디션 개봉기

용준이 2019. 2. 17.

세븐일렉 스마트밴드 HR2 블랙에디션 개봉기

스마트 밴드와 스마트 워치의 종류가 다양해짐에 따라 소비자는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지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제가 오늘 개봉할 세븐일렉 스마트밴드 HR2는 보건복지부 모바일 헬스케어 사업에 사용되는 공식 스마트 밴드입니다. 보건 복지부에서 사용하는 공식 스마트 밴드라고 하니 믿음이가서 구매하게 된 세븐일렉 스마트밴드 HR2의 개봉기를 진행해보도록 하겠다.

세븐일렉 스마트 밴드 HR2 박스

필자는 세븐일렉 스마트밴드 HR2 블랙에디션 차콜블랙을 구매하였다. 세븐일렉 스마트밴드 HR2의 종류는 크게 두가지가 있는데 필자가 구입한 세븐일렉 스마트밴드 HR2 블랙에디션 모델과 세븐일렉 스마트밴드 HR2.5 골드에디션이 있다. 두 모델의 차이점은 방수의 지원 정도돠 손목 체결방식만 다르다. 필자는 씻을 때는 스마트밴드를 차지않고 씻기 때문에 세븐일렉 스마트밴드 HR2 블랙에디션를 구매하였다. 이와 함께 이미지 오른쪽에 보이는 보호 필름을 따로 구매하였다. 2장에 5000원이다. 박스가 상당히 튼튼한 재질로 이루어져 있는 것 같다.

세븐일렉 스마트 밴드 HR2 기능

박스에 뒷면에는 세븐일렉 스마트밴드 HR2 블랙에디션의 기능이 나와 있는데 기본적으로 시간, 날짜, 요일이 표시되면 방진방수와 전화와 문자 기타 메신자 알람과 함께 나이트모드와 수직/수평으로 디스플레이를 조절 할 수 있다. 이외에 활동알람과 USB로 충전을 할 수 있다.

세븐일렉 스마트 밴드 HR2 앱

세븐일렉 스마트밴드 HR2는 "SE웰니스"라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있는데 심박수와 걸음수 수면시간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밴드의 화면 방향과 야간모드, 오래앉음 설정등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세븐일렉 스마트밴드 HR2 블랙에디션은 저전력 블루투스로 작동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에 블루투스에서 연결하는 것이 아니라 애플리케이션에서 연결을 해야한다.

세븐일렉 스마트 밴드 HR2 착용

스마트 밴드를 손목에 착용한 모습이다. 생각보다 재질이 나쁘지 않아서 착용감은 나쁘지 않은 것 같다.

마무리

간단하게 세븐일렉 스마트밴드 HR2 블랙에디션의 개봉기를 해보았다. 실제로 사용을 해보고 리뷰로 오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많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