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NS/인터넷

LG 유플러스 멤버쉽 혜택 알아보기

용준이 2019. 2. 7.

LG 유플러스 멤버쉽 혜택 알아보기

휴대폰의 통신사는 SKT, KT, LGU+,알뜰폰이 있습니다. 알뜰폰의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지만 SKT, KT, LGU+를 사용하시는 이유중 하나가 통신사의 멤버쉽을 사용하기 위해서 3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LG 유플러스의 멤버쉽 혜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멤버쉽 혜택

LG유플러스의 영화 멤버쉽 혜택은 메가박스와 CGV, 롯데시네마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메가박스에서 1,000원이 할인이 되며 나만의 콕혜택으로 CGV와 롯데시네마,메가박스의 혜택이 추가되거나 강화되었습니다.

다음으로 멤버쉽혜택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편의점 혜택입니다. GS수퍼마켓에서 5만원이상 결제시 3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고 GS25에서 10%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베이커리 항목에서는 파크리상, 파리바케뜨, 뚜레쥬르에서 천원당 1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카페에서는 스타벅스와 카페 드롭탑,오설록 온라인몰, 할리스케피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스타벅스, 카페 드롭탑, 할리스커피에서 사이즈업을 할 수 있고 오설록 온라인 몰에서는 4만원 이상 구매시 20%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패밀리 레스토랑 카테고리에서는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에서 20%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엔터테이먼트에서는 원스토어나 지니뮤직등 다양한 엔터테이번트의 부분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피자는 도미노피자,미스터피자,파파존스 피자, 피자헛에서 15%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쇼핑에서는 신라아이파크 면세점,갤러리아 면세점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할인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에서는 보험료할인이나 렌터카 할인등 을 받을 수 있고 오토오아시스에서는 엔진오일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뷰티에서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에서 15%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타에서 다양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무리

LG 유플러스에 멤버쉽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외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많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