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NS/인터넷

허니스크린을 사용해야하는 이유

용준이 2019. 2. 9.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게 되면서 스마트폰으로 돈을 버는 앱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돈버는 앱, 즉 리워드 앱중 하나인 "허니스크린"을 사용해야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위 이미지는 허니스크린을 실행시킨 첫 화면이다. 화면 중앙에 동그라미 원안에 적립금이 표시되어 있고 이 원을 누르면 최근 적립된 내역과 지금까지 적립된 금액을 알 수 있다.
첫화면에 상단에는 홈, 상점, 계정, 설정을 좌우 슬라이드나 터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허니 스크린의 잠금 화면 입니다. 오른쪽으로 슬라이드시 잠금이 해제되며 좌측으로 슬라이드시 광고에 대한 웹페이지로 이동되며 단순 잠금 해제보다 더 높은 캐시를 적립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상 광고의 경우 약 7원정도의 캐시를 적립 할 수 있다.


허니스크린의 캐시는 잠금화면 해제 뿐 아니라 바로 적립 할 수도 있습니다. 잠금화면에서 P를 누르면 바로 이동 할 수 있는데 설문조사나 SNS좋아요, 앱 설치 등으로 추가로 캐시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허니스크린은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는 항목이 다양해서 이를 잘 이용하면 빠르게 캐시를 모을 수 있다.


허니스크린의 캐시를 모으면 사용을 할 수 있는 곳도 있다. 홈화면에서 오른쪽으로 슬라이드를 하면 "상점"으로 이동을 할 수 있다. 상점에서는 카페,편의점,외식등 기본적인 것 부터 상품권,기부,미용등 다양한 것들을 기프티콘등으로 변경 할 수 있다. 내가 적립한 캐시를 계좌로 받는 캐시 아웃도 있는데 20000원 이상 캐시 아웃을 신청 할 수 있고 수수료는 500원이다. 

필자가 이전 포스팅에 캐시 슬라이드의 사용법에 대해 글을 작성 하였지만 허니 스크린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작성하는 이유는 개인적으로 캐시 슬라이드 보다 바로 적립하기를 통해 캐시 슬라이드보다 더 많이 적립을 할 수 있고 잠금화면에서 더 많이 캐시를 적립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허니 스크린을 처음 가입 할 때 추천인 junyong2813을 입력하고 적립금 500원을 받아 가기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