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NS/인터넷

SKT 멤버쉽 혜택 알아보기

용준이 2019. 2. 11.

SKT 멤버십 혜택 알아보기

통신3사중 하나의 통신사를 이용하면 통신사의 멤버십혜택을 받게 됩니다. 그런데 통신사의 멤버십이 굉장히 좋을 때가 있는데요. 국내에서 가장 많은 사용자들을 보유하고 있는 SKT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한다면 정말 많은 가맹점에서 SKT 멤버십을 통해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그럼 자세하게 SKT멤버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베이커리에 대한 내용입니다. 파리바이트와 파리크라상에서는 천원당 1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뚜레쥬르에서는 천원당 15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 전국에 베이커리 가맹점과 브레댄코, 신라명과,에릭케제트에서 10%르루할인 받을 수 있고 VIP,GOLD등급은 에릭케제르에서 15%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서는 3곳의 제휴사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에서 실버 등급은 천원당 50원 VIP, GOLD등급에서는 천원당 1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영화에서는 메가박스와 씨네Q에서 영화 1매당 2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VIP등급에서는 CGV, 롯데시네마에서 연 6회 무료 관람 또는 3D영화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메가박스에서는 영화 무료/할인 관람을 할수 있다.

피자에서는 미스터 피자와 파파존스에서 실버와 골드 등급은 15%할인을 도미노 피자에서는 20%할일을 받을 수 있다. VIP등급의 경우 3곳의 가맹점에서 모두 30%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커피에서는 코코브루니와 아름다운 커피(실버 등급)에서 10%할인을 받을 수 있고 아름다운 커피 VIP, GOLD에서는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드롭탑에서는 15%할인을 할리스 커피에서는 커플고객에게 커피 1+1을 제공한다.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워커힐 호텔에서 실버는 식음료 5%할인을 VIP와 골드 등급은 식음료 10%할인을 받을 수 있다. 티원과 마티나 라운지에서는 각각 5%와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라그릴리아와 디퀸즈에서 실버등급은 10% 할인을 VIP와 골드 등급은 15%할인을 받을 수있다. T.G.I FRIDAT'S와 하이디라오에서 VIP와 골드는 20%할인을 실버등급은 15%와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VIPS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실버등급 5%, VIP와 골드 등급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F&B에서 는 롯데리아에서 전고객 천원당 150원을 할인 받을 수 있고 공차와 스무디킹에서 실버등급 10% VIP와 골드 등급은 15%와 20%를 할인 받을 수 있디 나뚜루에서는 실버등급 천원당 50원할인 VIP와 골드는 천원당 1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테마파크에서 서울랜드는 자유이용권 최대 23,000원 할인이 가능하고 한국만화 박물관에서 10%키자니아는 가족2인이용권 20%할인을 헤이리도자기체험학교에서는 20%할인을 받을 수 있다. 테디베어뮤지엄과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에서 입장권 30%할인을 받을 수 있고 아쿠아플라넷과 그레뱅뮤비엄에서 실버는 15% VIP와 골드 등급은 20%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대관련 하늘목장에서는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롯데월드는 모두 본인 40%할인과 실버등급은 동반3인 20%할인을 VIP와 골드는 3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모바일&미디어에서는 멜론 스트리밍 클럽30%를 할인받을 수 있지만 2019년 2월 말 제휴가 종료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옥수수 SK 브로드 밴드등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기프티콘에서 5%할인을 원스토에서 쇼핑외 카테고리 10%할인 FLO에서 월정액 50%할인을 3회받을 수 있다.

쇼핑에서는 이마트,11번가 면세점, 안경매니져, 정원 e샵, 아이피아 ABC마트 등에서 5~2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11번가의 경우 APP이용시 11%를 할인 받을 수 있다.

교통에서는 쏘카와 SK렌터카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모스트는 VIP와 골드 등급만 가능하며 서울 투어버스에서 20%할인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카리이프에서 골드와 실버는 무료세차3회를 VIP는 뮤료세차4회와 엔진오일을 무료로 교체할 수 있다.

공연에서는 T멤버십 컬쳐에서 최대 50%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여행에서는 티웨이 항공에서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투어비스에서는 전국에 숙박을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가능하며 엘리시안 강촌리조트에서 30%할인이 된다. 여행앤라이프에서 최대5%할인과 5만원 추가혜택을 제공한다.

교육에서 파고다원에서 신규 고객 5%수강료 할인과 스피쿠스전화영에서 동영상 과정 50%할인, 파고다인강에서 10%할인, 허그맘에서 초기 상담시 1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금융에서 현대카드는 통신요금 월 1만원 청구 할인과 각종 신용/체크카드에 할인쿠폰이나 혜택을 제공항다.

뷰티/패션에서는 헤어와 의류 브랜드에서 10%~30%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특히 웨딩앤에서는 웨딩패키지를 특가로 제공하고 있다.

스포츠에서 SK와이번스 일반석1,000원 할인과 VIP는 연 6회 무료 입장이 가능하고 골프큐브에서는 최대 8만원 할인이 가능하다.

제주도에서는 제주도의 관광지나 렌터카등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마무리

이렇게 SKT멤버십에 대해 알아보았다. SKT멤버십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많은 가맹점과 제휴사로부터 많은 할인 혜택을 받기 바란다.

관련글

많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