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NS/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스토리 사진 여러장 올리는 방법

용준이 2020. 6. 26.

요즘 다양한 SNS 중에서 페이스북을 대신해서 인스타그램 많이 하실 것입니다. 인스타그램은 사진을 업로드하여 다른 사람의 사진을 볼 수 있는 SNS로 '스토리'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스토리는 사진이나 짧은 영상을 올려 다른 사람들과 볼 수 있는 것으로 24시간이 지나면 사라지게 되는 나의 소식을 간단하게 전할 수 있는 기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사진이나 짧은 영상을 올릴 수 있는 스토리에 한 번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사진 여러장 올리기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여러장의 사진을 올리기 위해서는 피드 화면에서 화면을 우측으로 쓸어 넘기거나 상단에 내 스토리를 클릭합니다. 그럼 사진을 찍는 카메라로 넘어갈 수 있고 좌측 하단에 갤러리를 클릭합니다.

여기에서 스토리에 올릴 사진을 모두 클릭하고 다음을 클릭하면 하단에 선택한 순서대로 사진을 올라와 있고 여기에서 각 스토리를 꾸밀 수 있습니다. 글씨를 작성하거나 다양한 스티커를 넣을 수 있고 효과를 넣을 수 있습니다. 하단에 사진 리스트에서 스토리에 효과를 넣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스토리를 모두 꾸몄으면 이제 내 스토리에 올릴 순서만 남아있습니다. 내 스토리에 공유를 클릭하면 내 스토리를 모두가 볼 수 있고 친한 친구의 리스트를 만들어 나와 친한 친구만 내 스토리를 볼 수 있도록 공유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스토리를 공유하면 상단에 3개의 스토리가 올라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치며

자주 사용하는 SNS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스토리를 별도로 올리지 않고 여러 개의 스토리를 한꺼번에 올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기 때문에 여러 개의 스토리를 올릴 때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