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NS/인터넷

신한카드 한도조회 및 한도향상 방법

용준이 2023. 1. 12.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중요한 것이 본인이 사용할 수 있는 카드 이용한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한 달에 사용하는 금액에 비해 한도가 부족하다면 한도 상향신청을 할 수 있는데 카드를 일정금액 이상 꾸준하게 사용하다 보면 심사 없이 바로 한도를 상향할 수도 있지만 그것이 아니라면 심사 후 한도를 상향할 수 있는데 신한카드의 한도 조회 및 한도상향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한도조회 방법

신한카드에 한도를 조회하는 방법은 신한카드 어플과 통합된 '신한 플레이'어플을 실행하면 홈 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메뉴'를 클릭 후 카드 홈 > 이용한도 > 이용한도 조회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총 이용한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한도상향 방법

동일하게 한도를 상향신청하기 위해서는 신한플레이 홈 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메뉴 > 카드 홈 > 이용한도 > 이용한도 상향신청을 클릭합니다.

이용한도 상향신청은 자동상향 한도보다 높게 신청하게 될 경우 수기심사 후 상향여부를 문자메시지로 안내해준다고 합니다. 자동상향한도로 신청할 경우 심사 없이 바로 한도가 상향되게 됩니다.

필자의 경우 자동상향 한도가 100만원에서 200만원으로 정해졌는데 200만원 이상으로 신청하지 않고 그대로 200만원으로 이용한도를 상향신청하도록 하겠습니다.

변경한도를 확인 후 본인인증을 진행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자동상향 한도로 신청을 했기 때문에 바로 한도가 상향되었고 조회를 통해 이전 이용한도와 변경 후 이용한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신한카드의 한도조회 방법과 한도 상향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플을 통해 쉽게 신청하고 조회할 수 있기 때문에 한도 상향이 필요한 경우 쉽게 한도 상향신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