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oftware(유틸리티)

윈도우10 제품키 찾는 KeyFinder(키파인더) 다운로드 방법

용준이 2019. 6. 2.
윈도우가 자신의 PC나 노트북에 설치가 되어 있는데 윈도우 재설치를 위해 윈도우10 제품키를 알아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윈도우10을 박스로 구입하시면 박스에 시리얼번호가 적혀있지만 혹시나 실수로 박스를 버리신 분들을 위해 프로그램 설치로 윈두우10의 제품키를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을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윈도우10의 제품키를 찾는 방법은 "KeyFinder"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KeyFinder라는 프로그램은 윈도우이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의 제품키를 찾는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윈도우10의 제품키를 찾기위해 KeyFinder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KeyFinder이라는 프로그램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하실 수 잇습니다.
키파인더는 무료버전과 유로버전이 있는데 프로그램의 제품키를 알리위해서는 무료버전을 사용해도 큰 문제없이 상요하실 수 있습니다. 빨간색 박스로 표시된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키 파인더 다운로드 파일을 다운받곡 exe형식으로 된 파일을 실행하여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위 이미지는 키 파인더를 실행한 모습니다. 현재 필자에 설치된 윈도우10의 버전과 함게 오른쪽을 보면 위에서 5번째 항목에 CD Key라는 항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항목에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나 노트북에 설치된 윈도우10의 CD Key입니다. 사진으로 찍어두시거나 메모장에 적어두시는것이 혹여나 컴퓨터에 문제가 생겼을 때 윈도우10을 재설치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이외에도 윈도우7,8도 cd key를 확인 할 수 있으니 윈도우 cd key를 확인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