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NS/인터넷

내게 맞는 카드 찾기 카드 비교 사이트 카드고릴라

용준이 2020. 10. 23.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카드가 있어 나에게 맞는 카드를 찾기 정말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 카드 비교 사이트를 통해 카드를 검색하곤 합니다. 내게 맞는 카드를 찾기 위해 카드 비교 사이트인 카드 고릴라를 통해 나의 소비 패턴에 맞는 카드를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 비교 사이트 카드고릴라

카드고릴라는 검색창에 검색 후 웹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으며 아래 링크를 통해서도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카드 고릴라 홈페이지에 접속 후 카드 비교를 위해서 상단에 검색/비교를 클릭 후 조건별 검색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성별과 연령, 카드에 종류, 카드의 타입, 필요한 카드 혜택을 선택하여 나에게 필요한 카드를 검색하여 검색 결과를 보여줍니다. 원하는 카드에 종류에 어떤 타입의 카드를 선호하는지 어떤 혜택을 받고 싶은지 선택하여 내가 원하는 카드를 검색할 수 있다는 점에서 내 소비 패턴에 맞는 카드를 찾을 수 있어 매우 만족합니다.

이렇게 카드 검색을 마치면 리스트로 추천하는 카드 리스트가 표시되고 간단한 카드에 혜택과 연회비, 전월실적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게 맞는 카드를 찾기 위해 여러 곳에서 검색하지 말고 카드 비교 사이트인 카드고릴라에서 이렇게 내가 원하는 항목만 검색하면 쉽게 추천 카드를 찾을 수 있으니 새롭게 카드를 발급받거나 카드를 재발급받을 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글을 마치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