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NS/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용준이 2018. 6. 30.

여러분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2018년 1월경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여 5개월 만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1월~3월초까지 열심히 블로그 운영을 하다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하여 블로그를 관리하지 않고 그동안 제 블로그에서 주로 글을 올렸던 유로트럭 시뮬레이터2와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에 새로운 소식들만 번역해서 올리는 것이 대부분이였습니다. 그리고 6월달이되어 애드센스 신청을 한 결과 승인이 되었습니다.

애드센스 신청을 하고 하루만에 승인이 되어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위에는 애드센스 승인 이메일입니다.

애드센스 승인이 되면 위 처럼 광고가 게제되고 있다는 이메일도 함께 오게 됩니다.

그동안 신청하였던 애드센스 신청 기록 입니다. 가장 먼저 2017.11.30일은  블로그에 글이 0인 상태에서 실수로 잘못눌러 애드센스 신청을 해버렸습니다. 당연히 거부 되었죠. 그이후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한 2월달에 5번이나 신청하였으나 모두 거부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는 7번의 신청만에 신청이 되었습니다. 애드고시라는 것이 괜히 생긴 단어가 아닙니다. 애드센스가 승인이 되어서 앞으로 블로그활동을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기존에 유로트럭2와 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의 글 이외에 블로그 이야기와 다양한 IT과학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다음에는 애드센스 승인 방법을 알려드리는 글로 오도록 하겠습니다.

댓글과 많은 공감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