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스마트폰

올 봄 출시될 예정인 아이폰 SE2 가격과 특징 출시일

용준이 2019. 2. 28.

아이폰 SE2 특징과 가격 출시일

글 작성에 앞서 이 글은 인사이트의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이미지 또한 인사이트에 올라온 이미지임을 알려드립니다.
애플은 그동안 프리미엄 모델만 공개를 해왔습니다. 하지만 2016년 아이폰의 보급형 모델인 아이폰SE를 공개하며 많은 매니아 층이 생겼습니다. 하지만 지난해 9월 아이폰 SE는 단종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애플이 아이폰의 판매량 증가와 재고정리, 차기 모델 준비를 위해 재고정리를 한다는 분석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아이폰 SE2가 공개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아이폰SE2의 스펙은 기존의 4인치 디스플레이에서 4.2인치로 조금 더 커진 디스플레이를 탑재 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아이폰의 상징인 홈버튼과 얼굴인식 기능, 무선 충전기능이 추가되며 스펙부분에서는 조금 업그레이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디자인의 크게 달라지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 SE2 32GB모델은 44만원 ,128GB 모델은 56만원이 될 것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출시일은 다음달 3월에 애플의 신제품 발표행사에서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행사에서는 에어팟 2세대와 아이폰 SE2, 아이패드 7세대, 아이패드 미니5세대등 다양한 제품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 되고 있습니다. 아이폰 SE2가 공개되어 매니아 층의 많은 사랑을 받을 지 궁금합니다.


마무리

아이폰 SE2가 내부 스펙과 기능이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된다면 아이폰의 판매량은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관련글

많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