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Hardware

프롬비 더블미스트 무선 미니 가습기의 특징과 사용기

용준이 2018. 12. 23.

어느덧 연말이 다가왔습니다. 겨울이 다가온 만큼 아침에 일어났을 떄 목도 따갑고 건조합니다.

그래서 무선 가습기인 프롬비 더블미스트 무선 미니 가습기의 특징과 사용기를 진행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구성품은위의 이미지와 같습니다. 본체와 usb 충전 케이블이 있고 사용설명서와 필터 2개가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추가로 필터 6개를 추가로 주문하였습니다. 구성품은 생각 보다 간단하지만 구성품에 필터2개가 제공된다는 점은 좋은 점 같습니다. 참고로 필터는 한달간 사용하고 교체를 해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본체의 상단부를 돌려 상단의 필터의 모습입니다. 본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인 듀얼 분사의 특징과 같이 필터가 2개 있습니다. 한개는 90도의 각도 다른 각도는 40도 입니다. 이 제품은 무선인 방식으로 2500mAh의 배터리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단부의 물통 부분입니다. 사용을 해본 결과 물통에 물을 가득 채우고 한쪽 방향으로 사용할 경우 6시간뒤 자동으로 꺼지게 되면 물통의 하단부의 투명한 부분과 몸체의 흰색의 중앙까지 물이 소비됩니다.

직접 사용을 해본 결과 생각보다 분무량이 많아서 지면과 가까히 두면 바닥이 흥건하게 젖습니다. 그래서 저는 지면에서 조금 떨어진 책장위에 올려두었습니다. 무선 방식이라 이동성도 뛰어나고 생각보다 저소음이라 조용한 방에서도 크게 상관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무드등 또한 은은해서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름 만족하면서 사용을 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본 사용기는 주관적으로 작성된 사용기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