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스마트폰

삼성 갤럭시 탭 S4 스펙 정리

용준이 2018. 8. 14.

안녕하세요!! 준용이 입니다. 오늘은 삼성이 공개한 갤럭시 탭 S4 스펙에 대해 알아보고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이 8월 10일에 공개한 갤럭시 노트9,갤럭시 워치에 이어 오늘 갤럭시 탭S4에 대한 스펙을 정리하네요. 갤럭시 노트9과 갤럭시 워치에 대한 스펙은 아래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9 스펙 확인하기

갤럭시 워치 스펙 확인하기

이번에 공개된 갤럭시 탭 S4는 옥타코어를 내장한 프로세서와 6GB의 램 그리고 64/256GB의 내장 메모리로 공개가 되었습니다. 또한 마이크로 SD카드를 통해서 더 확장을 시킬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LTE의 속도는 최대 1Gbps까지 가능하지만 연결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LTE의 속도는 LTE모델만 해당되며 WI-FI모델은 해당이 되지 않습니다.)

해상도는 WQXGA(2560X1600)을 가지고 있어 선명한 화질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베젤이 얇아져 더욱 더 화면이 넓어졌습니다.

배터리 용량은 73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고 급속 충전이 지원 됩니다. 최대 16시간까지 동영상 재생을 할 수 있기떄문에 크게 배터리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오디오 전문 브랜드 AKG의 튜닝을 통해서 생생한 음질의 소리를 들을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갤럭시 탭 시리즈 최초로 Dex for Tablet가 적용되어 간편하게 다양한 업무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개롭게 홍체인신과 얼굴인식이 추가되어 더욱 보안이 강화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갤럭시 탭S4는 이전보다 강력해졌지만 다양한 악세사리의 가격이 매우 비싸 소비자가 구입을 할지는 미지수로 생각이 됩니다.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삼성전자 공식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