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NS/인터넷

네이버페이 이상거래감지 해지후기

용준이 2022. 11. 11.

네이버페이 현장결제를 애플워치를 통해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네이버페이 현장결제가 이상거래감지로 거래가 중지되었다.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거래감지로 인한 결제불가

네이버페이 어플을 들어가보면 위 이미지처럼 이상 거래가 감지되었다는 문구와 함께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다고 되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이상거래 감지 시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해결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비랍니다.

 

고객센터 연락후기

네이버페이 고객센터에 너무 사람이 많아 아침 일찍 고객센터가 시작하는 9시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1588-3819로 전화를 하면 됩니다. 이후 상담원님에게 현재 상황을 이야기하니 네이버페이 다른부서로 전화를 넘겨 확인을 하고 나서 이상이 없으면 문자로 해제되었다는 문자가 온다고 하셨다.

그렇게 전화를 종료하고 약 5분 뒤 다음과 같은 문자가 도착하였으며 정상적으로 다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네이버페이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도 네이버페이 다른 부서로 전화를 넘겨서 진행을 하는 것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