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s/Premiere Pro

프리미어 프로 미디어 불러오기와 타입랩스에 파일 올리기

용준이 2019. 11. 12.

지난 시간 프리미어 프로 시퀀스를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영상 편집을 위한 기본이 만들어졌기 때문에 영상편집을 하기 위해 파일을 불러와야 합니다. 프리미어 프로 미디어를 불러오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디어 불러오기

프리미어 프로를 실행하고 프로젝트를 만들면 이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미디어를 불러오기 위해서는 프로젝트 패널에 미디어를 불러와야 합니다. 방법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단축기를 사용(ctrl + i) 미디어를 가져오는 단축키인 ctrl + i를 클릭하여 파일을 선택하여 가져온다.

두 번째: 프로젝트 패널을 더블 클릭하여 가져오기 창이 표시되면 미디어를 불러온다.

세 번째: 미디어를 폴더에 저장하고 전체 선택을 하여 마우스로 끌어 프로젝트 패널에 위치시킨다.

미디어를 불러오기 위한 방법을 세 가지로 알려드렸습니다.

미디어를 타임라인에 위치하기

프로젝트 패널에 미디어를 불러오면 위 화면과 같이 미디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퀀스를 생성하지 않은 경우 미디어를 끌어 타임라인에 배치하면 미디어에 맞게 자동으로 시퀀스가 설정됩니다.

시퀀스를 test로 생성하면 타임라인이 표시됩니다. 이후 미디어를 끌어 타임라인에 배치하면 됩니다. 이후 타임라인에서 컷 편집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불러오는 방법과 타임라인에 미디어를 놓는 방법을 찾는 것에 많은 도움이 되셨기 바랍니다.

프리미어 프로 인터페이스와 시퀀스에 대한 글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 글

 

[프리미어 프로 강좌] 인터페이스 살펴보기

동영상을 편집하는 프로그램으로 파이널컷 프로와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베가스를 많이 사용하고 계실 것입니다. 이중 어도비의 프리미어 프로의 강좌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프리미어 프로의 첫 강좌로..

joonyong.tistory.com

 

 

[프리미어 프로 강좌] 시퀀스 설정하기

지난 시간 프리미어 프로의 인터페이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인터페이스에 대해 알아보았으니 영상 편집을 위한 설정을 해주어야 하는데요, 바로 시퀀스 설정입니다. 시퀀스 설정은 편집 작업 환경을 결정하기..

joony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