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NS/페이스북

페이스북 회원탈퇴 방법

용준이 2019. 11. 4.

최근에 SNS보다는 미디어 시장이 급속도로 확산하면서 페이스북보다는 유튜브를 더 많이 시청하거나 인스타그램으로 넘어가시는 분이 많이 계십니다.

이런 경우 SNS계정을 그대로 남겨두기도 하지만 회원 탈퇴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PC와 모바일에서 각각 어떻게 회원탈퇴를 진행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C

먼저 페이스북에 로그인을 하고 우측상단에 역삼각형을 클릭하여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이후 좌측 탭에서 "내 Facebook 정보"를 클릭합니다. 이후 "비활성화 및 삭제" 항목에 보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계정을 비활성화 할 것인지 영구 삭제할 것인지 선택지가 표시됩니다. 계정 영구 삭제를 클릭하고 계정 삭제 계속을 클릭합니다.

모바일

모바일 버전에서도 PC와 진행하는 방식이 거의 비슷합니다. 오른쪽 끝에 있는 탭으로 이동하여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설정과 공개 범위"를 클릭하여 "설정"을 클릭합니다.

설정에 들어와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다 보면 "내 Facebok 정보" 메뉴에 "계정 소유권 및 관리"를 클릭합니다.

그럼 비활성화 및 삭제를 클릭합니다. PC와 동일하게 계정 비활성화와 계정 삭제 메뉴 중 계정 삭제를 클릭하고 아래 계정 삭제 계속이라고 적혀있는 파란색 박스를 클릭하면 됩니다.

 

이렇게 페이스북 계정을 탈퇴하는 방법을 PC와 모바일 버전 모두 알아보았습니다. 페이스북 계정 탈퇴하는 방법에 대해 많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관련 글

 

페이스북 계정 비활성화 하는방법

다양한 SNS서비스가 있는 가운데 당연하게 페이스북과 같은 많은 SNS서비스를 즐기고 있지만 최근 사람들은 다양한 이유에서 SNS를 탈퇴하고 삭제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페이스북의 계정을 비활성화 하는 방법에..

joonyo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