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NS/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게시물 알람설정/해제하는 방법

용준이 2019. 2. 20.

인스타그램 게시물 알람설정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관심사나 친구에 프로필에 들어가서 팔로우를 하게됩니다. 자신에 가장 친한 친구이거나 나의 관심사의 사진을 빠르게 보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인스타그램에는 게시물의 알람을 설정하거나 해제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는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좌측에 이미지를 보시면 친구에 프로필에 들어온 이미지 화면입니다. 친구의 프로필에서 우측상단을 보시면 점3개가 세로로 나열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화면에 다양한 옵션이 보여지게 됩니다. 신구를 신고하거나 차단, 숨기는 것도 모두 점 3개를 눌러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두번째를 보시면 게시물 알람 해제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게시물 알람이 설정되어 있지 않는 다면 게시물 알람 설정으로 보일 것 이고 게시물 알람이 설정되어 있다면 게시물 알람 해제로 보일 것입니다. 간편하게 친구의 게시물 알람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인스타그램의 게시물 알람을 설정하고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게시물 알람을 통해 내가 팔로우한 친구의 사진을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만약 게시물 알람을 설정한다면 휴대폰 팝업의 "친구의 아이디님이 게시물을 올렸습니다."로 알람이 오게 됩니다. 많은 도움 되셨기 바랍니다.


관련글

많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