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스마트폰

SKT의 새로운 음악 앱 플로의 특징과 3개월 무료 사용방법

용준이 2018. 12. 31.

SKT는 기존에 멜론이라는 음악플랫폼을 가지고 있었지만 멜론을 매각하여 뮤지메이트라는 플랫폼을 내놓았습니다. 그리고 AI 스피커를 출시하며 음악 플랫폼이 중요해지자 FLO(플로)라는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하였습니다.


  FLO의 특징


플로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자신이 노래를 들으면 들을 수록 AI가 나의 취향과 비슷한 노래를 홈화면에 표시된 다는 것이다.

또한 매일 바뀌는 홈화면과 더불어 캐릭터를 3개정하여 운동할 떄, 일상등 상황에 맞추어 노래를 들어 각 캐릭터 마다 추천되는 노래가 다르다. 떄문에 나의 취향에 맞추어 노래를 들으면 실시간 차트에 따라 듣는 것이 아니라 나의 노래 취향에 따라서 노래를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다른 장점으로는 이용권의 가격이다.

이용권의 가격을 보면 무제한 듣기가 6,900원으로 T멤버쉽을 사용하면 50%가 할인된 3,450원에 이용을 할 수 있다. SKT가 멜론을 따라잡겠다고 출시한 플로가 AI기반의 자신의 취향에 맞춘 음악 추천과 멀티 프로필 이용권의 가격으로 많은 사용자를 모을지 궁금하다.


또한 플로 런칭 기념으로 3개월간 무제한 스트리밍과 무제한 다운로드를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플로나 뮤직메이트를 검색하면 어플리케이션을 설치 할 수 있는데 여기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위와 같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기간이 2018년 12월 31일 오늘 까지 이므로 오늘까지 꼭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