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11인치 4세대 + 애플펜슬 2세대 언박싱
최근 학생할인으로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모델을 구매하였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제품과 함께 애플 펜슬 2세대 제품도 함께 구매를 하였습니다. 작년 10월 애플에서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4세대와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6세대를 공개하였는데 아이패드와 애플펜슬 언박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4세대 & 애플펜슬 2세대 언박싱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4세대
애플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 후 바로 배송이 되었는데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후 배송조회를 하는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4세대와 애플펜슬 2세대의 박스 전후면 이미지 입니다.
박스를 열면 제일 위에 아이패드 11인치 본품이 있고 본품을 빼면 사용설명서가 있고 충전 어댑터와 c to c케이블이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모델의 경우 30W 충전을 지원하는데 20W 충전 어댑터와 패브릭 소재의 C to C 케이블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본품은 종이 같은 소재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포장을 제거하면 전면, 후면 이미지인데 전면 빛반사가 상당히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를 켜서 설정을 다하고 홈화면 이미지 입니다.
애플펜슬 2세대 언박싱
애플 펜슬 2세대 박스에는 비닐로 포장이 되어 있고 비닐을 벋기고 열면 설명서가 있고 그 아래 애플 펜슬 2세대가 있습니다.
애플펜슬을 꺼내서 펜촉과 끝부분을 보면 애플펜슬 2세대 제품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한쪽면이 평평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후 아이패드 측면에 자석으로 붙게 되는데 그러면 자동으로 연결이 되게 됩니다.
이렇게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4세대와 애플 펜슬 2세대 언박싱을 해보았습니다. 자세한 리뷰는 나중에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